본문 바로가기
취미활동

엄청나게 빠른 발송...

by Blueriver 2008. 11. 19.
제가 별로 이용하지는 않지만, 미국 레진 킷 및 기타 피규어 관련을 취급하는 곳 중 hobbyfan (이하 하비팬)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.

이전 한국에 hobbyfan korea 이라는 곳이 있었는데, 이곳 및 E2046 에서 물건 받아다 팔면서 엄청나게 떼어먹다보니 리캐를 정품 가격보다 더 비싸게 올려놓기도 했죠. 사실 하비팬이나 E2046 은 해외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만 있으면 간단하게 주문되는 곳이라 미친 가격으로 저곳에서 구입할 이유가 없긴 했습니다. (참고로, 제 기억이 맞다면 Volks 1/8 a-brand 리캐가 하비팬에서 평균 $24 에 팔리는데, 하비팬 코리아라는 곳에선 52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. 그리고 a-brand 레진 킷 정품은 보통 4800엔이었고)

뭐, 그래서인지 얼마 안 가 망하긴 했지만...

하여간 하려는 얘긴 그게 아니고, 이 미국 하비팬은 이래저래 비싸고 느리고 포장도 시원찮아서 레진 킷이라면 하비팬이 아닌 E2046 에서 구입하는 편이긴 한데, 가끔 세일하는 거 보면 엄청나게 싼 게 있습니다. 지금도 페이트 넨도로이드를 $15 정도에 팔고 있는데...

오늘 보니 디지캐럿 트레이딩 피규어 시리즈 1 (12개들이) 과 3 (8개들이), 원래 $60 정도 가는 걸 각각 $5 정도에 팔고 있더군요. 눈이 번쩍 해서 주문.
당연하지만 주문 하자마자 주문 확인 메일이 왔죠.

그런데...
잠시 후에 메일이 하나 더 왔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...


주문 시간 오후 3:59, 배송 시간 오후 4:16 ?!?!

주문 받고 17분만에 발송? 이게 피잔가?

정말 엄청나게 빠른 발송이네요. 지금까지 하비팬이라 하면 주문하고 한 일주일은 있어야 보내주는 걸로 기억하는데...
E2046 에게 손님 너무 뺏기니 서비스를 대폭 업글한건가?

하여간 제겐 디지캐럿 트레이딩 피규어가 하나 있는데, 이게 꽤 퀄리티가 괜찮더군요.
지금 보면 꽤 옛날 애니긴 하지만, 당시엔 꽤 좋아해서 DVD 전권 구입하기도 했던 애니라서 이렇게 싸게 올라왔길래 질러버린건데, 3박스 해서도 배송비 포함 총합이 $20 좀 넘더군요. 계산이 맞다면 피규어가 총 28개라는 소린데... 만일 정말 이대로 온다면 엄청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.

그러고보니 이전엔 보메 1/4 마법 쓰고파의 사에를 $25 에 팔고 있기도 했는데... 이 캐릭엔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 넘겨버렸는데, 다시 생각하면 살짝 아쉽긴 하네요. 이베이에 다시 팔기만 했어도 두배는 받았을텐데...

어쨌든 괜찮은 걸 엄청 싸게 살 땐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^^
오면 사진이라도 찍어서 올려봐야겠네요.